스무스 콤보 애니메이션 프레임워크 픽스
위에 소개 동영상에서 처럼 평타 및 강타를 콤보 타수 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모드
기본적으로 평타 좌, 우 스윙을 한 써클로 총 3써클, 6타 콤보를 지원하며
해당 평타 횟수에 따른 강타를 별도로 설정 가능하다.
이 모드는 따로 애니메이션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콤보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하나의 툴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기존 Combo Animation Framework 모드와 다른점은?
Combo Animation Framework 모드 에서는
평타 1타후 1번강타로, 평타 2타~3타 후 2번 강타로, 평타 4타~5타 후 3번강타로 구성이 돼서
3번 강타를 사용하려면 평타를 최소 4번을 휘둘러야했다.
평타를 너무 많이 사용해야 된다는 불편함에 수정한 버전이
Smooth Combo Animation Framework Fix 모드이다.
평타 1타후 1번 강타, 평타 2타 후 2번강타, 평타 3타 후 3번강타 등
훨씬 더 직관적이며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
_conditions.txt 콤보를 지정할 수 있는 컨디션은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036CD)
- 2싸이클 평타 애니메이션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036CE)
- 3싸이클 평타 애니메이션
1싸이클 평타 애니메이션은 해당 모드의 매직이펙트를 지정하지 않고 사용하면 기본 애니메이션을 대체하면 된다.
평타를 1싸이클에만 사용하고 2싸이클이나 3싸이클에는 출력되지 않게 지정하려면
컨디션을 아래 처럼 지정하면 된다.
NOT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036CD) AND
NOT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036CE)
평타 횟수를 카운트해서 다음에 사용 될 강타나 그 외 모션을 지정할 때 사용된다.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1DBFA)
- 평타 1타를 카운트하는 컨디션이다.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1DBFB)
- 평타 2타를 카운트하는 컨디션이다.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1DBFC)
- 평타 3타를 카운트하는 컨디션이다.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1DBFD)
- 평타 4타를 카운트하는 컨디션이다.
HasMagicEffect("Combo Attacks SE.esp" | 0x01DBFE)
- 평타 5타를 카운트하는 컨디션이다.
How to download and install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SE로 만들었지만 LE에서도 사용 가능.
기존에 스무스 모션팩을 사용하거나 Combo Animation Framework 모드를 사용했었다면
모드를 제거 후 인게임에서 144시간 수면 또는 대기 후 저장.
그 다음에 Combo Animation Framework Fix를 설치해야 정상 작동한다.
Leading mode. 선행 모드.
Dynamic Animation Replacer
https://www.nexusmods.com/skyrimspecialedition/mods/33746
Smooth Combo Animation Framework Fix
Download
https://www.nexusmods.com/skyrimspecialedition/mods/47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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